원장칼럼
[헤모필리아 라이프] 서울이라인교정치과 개원, “세심한 치아교정이 강점”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616회 작성일 19-06-13 14:15본문
‘평택서울이(e)라인교정치과’가 개원 소식을 전했다. 서울대학교 출신 및 보건복지부 인증 치과교정과 전문의 의료진으로 구성된 이 곳은 치아교정 분야에 특화된 진료를 전개해 나갈 방침이다.
평택서울e라인교정치과는 서울대학교 치의학석사, 치과교정학박사 출신 의료진들로 구성됐다. 서울 아산병원 치과교정과에서 수련을 받은 보건복지부 인증 치과교정과 의료진들로서, 치아교정에 특성화된 면모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해당 치과는 치아교정을 통해 부정교합으로 인해 생기는 여러 가지 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으며, 성인교정은 물론 중장년 교정, 소아교정, 청소년교정, 수술교정, 재교정 등 환자의 연령대와 상황을 고려해 맞춤식 교정 치료를 제공한다.
무엇보다 서울대학교 출신 의료진 박환형 대표원장이 상주하며 상담 및 진단, 치료, 사후 관리 등 모든 과정에 참여한다. 교정 기간 중 담당 의료진 교체 우려가 없는 책임 진료를 실시해 완성도 높은 교정 치료를 실시한다.
더욱이 최신 장비 및 사후 관리 시스템을 구비하고 있는 부분도 특색으로 꼽힌다. 특히 3D 디지털 안면분석 프로그램 모르페우스 3D 장비를 보유해 교정 전후 모습을 미리 예측할 수 있도록 하며, 이에 따라 체계적인 치료계획을 수립하고 치료 후 만족스러운 결과를 기대할 수 있도록 한다.
아울러 사후 관리 시스템을 구축해 치료 후에도 세심한 진료 서비스를 제공해 부작용 및 재교정의 위험을 낮추는 데 주력할 방침이다.
이와 관련해 경기도 평택동 소재 평택서울e라인교정치과 박환형 대표원장은 “치아교정은 치과 치료 중에서도 높은 난이도에 해당하는 분야다. 개인의 얼굴형태와 골격구조, 치아구조 등을 고려한 후 치료계획을 수립해야 한다”고 전했다.
또 “개인마다 원하는 목표, 고민 요소 등이 다르기에 임상경험과 노하우가 풍부한 의료진과의 충분한 상담 후 정확한 치료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 교정 중 의료진이 교체되는 일이 없도록 사전에 확인해보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덧붙였다.
http://www.hemophilia.co.kr/news/articleView.html?idxno=1059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